뒤로 가기

컨텐츠를 발굴하고 게임으로 실현하는
이들을 위한 슈퍼박스

DSRV Made To Order SUPERCENT 브랜드 키트는, 토트백, 그리고
굿즈 박스로 구성한 프로젝트입니다. 하이퍼 캐주얼 게임 회사 슈퍼센트의 슬로건인
‘미디어 속에서 컨텐츠를 발굴하고 게임으로 실현합니다’에서 영감을 받아 무한한 가능성을 나타내는
검정 박스에 두 가지 제품을 담아낸 슈퍼박스 키트가 탄생하였습니다.

DSRV Made To Order SUPERCENT 브랜드 키트는, 토트백, 그리고 굿즈 박스로 구성한 프로젝트입니다. 하이퍼 캐주얼 게임 회사 슈퍼센트의 슬로건인‘미디어 속에서 컨텐츠를 발굴하고 게임으로 실현합니다’에서 영감을 받아 무한한 가능성을 나타내는 검정 박스에 두 가지 제품을 담아낸 슈퍼박스 키트가 탄생하였습니다.

GROW TOGETHER

본 브랜드 키트를 받는 슈퍼센트의 모든 직원들에게 함께 성장하자는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해
직원 누구나 부담없이 출근할 때 입고 들고 다닐 수 있는 티셔츠와 토트백을 제작하였습니다.
티셔츠에는 슈퍼센트가 런칭한 게임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이 프린트 되었고, 토트백은
깔끔함과 기능성에 집중하여 디자인 하였습니다.

The SUPERBOX

어떤 게임이든 한 번 플레이해보고 싶게 만드는 단발적인 흥미 요소보다 계속 게임을 찾게 만드는
장기적인 흥미 요소가 중요합니다. 이런 ‘지속가능성의 중요도’에서 영감을 얻어 굿즈를 받은 후 바로 버리는
일회용 패키지가 아닌 오거나이징 박스 형태로 계속 활용 할 수 있는 박스 형태로 패키지를 제작하였습니다.

어떤 게임이든 한 번 플레이해보고 싶게 만드는 단발적인 흥미 요소보다 계속 게임을 찾게 만드는 장기적인 흥미 요소가 중요합니다. 이런 ‘지속가능성의 중요도’에서 영감을 얻어 굿즈를 받은 후 바로 버리는 일회용 패키지가 아닌 오거나이징 박스 형태로 계속 활용 할 수 있는 박스 형태로 패키지를 제작하였습니다.